NS techwin
엔에스테크윈 회사 이전 안내
등록일 : 2021-04-21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357715


 

안녕하세요! 

엔에스테크윈 김승현 주임입니다.

이번 2021년도부터 저희 회사는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대표적으로 회사 이전입니다.

부평 제이타워 3차 601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진처럼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 차량을 이용해 바로 입구까지 올라 오실 수 있으며 짐을 싣기에도 편리합니다.

 


 

저희 회사 내부의 모습입니다.

이전 부천에 위치해 있을때보다 많이 넒어졌으며 특히 인테리어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썼답니다.

 


 

오자마자 창문을 보시게 되면 탁트인 바깥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변이 공장 단지다 보니 오션뷰같이 시원한 뷰는 아니지만 야경은 생각보다 멋있답니다.

 


 

햇빛의 방향이 이쪽이 아니다보니 잘 쓰지는 않지만 회사로고가 새겨진 블라인드도 설치했답니다.

 

 

사내 탕비실 입니다.

직원들의 휴식공간이자 고객님들을 맞이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여러 종류의 차가 준비되어있어 프로젝터를 알아보시는 분들께서는 내방하셔서 차한잔하시면서 여러 장비를 보시고 전문적인 추천을 받는것을 적극 권장드립니다.

 


 

고객님들 주차자리는 항상 준비되어있으니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코로나로 모두가 지친 지금 빠른 시일내로 예전 일상으로 돌아가길 기도하며 이상

엔에스테크윈 김승현 주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신제품출시)효성ITX xtrmVISION EV-LD700U 입고 2021-07-13
이전글
LG프로젝터 BU50NST외 상세페이지 제작완료 2020-06-10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엔에스테크윈 주식회사는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여,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