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techwin
NEC 프로젝터 고객서비스 개선
등록일 : 2015-07-17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357083



NEC 프로젝터 고객서비스 개선

?날씨가 많이 무더워 지면서 일교차도 크네요

고객님들 모두 건강에 유의 하세요

 

그동안 고객님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너나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업계최초로 NEC가 파격적인 고객서비스를 진행 합니다.

 

1) NEC 프로젝턱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하여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확대 하였습니다.

 

2) 유상수리용 부품 및 옵션품(리모컨외) 가격을 기존가격 대비 대폭

    인하 하였습니다.

 

 구분

 변경전

변경후 

 일반(민수)

 본체

 12개월

24개월 

 기본램프

 3개월 & 500시간 이내

 6개월 & 500시간 이내

  옵션램프

 3개월 & 500시간 이내

 6개월 & 500시간 이내

 조달

 본체

24개월 

 24개월

 기본램프

 12개월 &1000시간

 12개월 & 1000시간 이내

 옵션램프

 3개월 & 500시간

 6개월 & 500시간 이내

 

*보증기간은 본사 출고일 기준입니다.

*문의 : 엔에스테크윈 (1644-0155)

 

 

 

다음글
NEC M363X/M403/M283 신제품 출시 2015-11-26
이전글
재고/전시 특가 게시판 오픈!! 2015-07-16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엔에스테크윈 주식회사는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여,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