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techwin
답변입니다.
등록일 : 2024-11-29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4763
안녕하세요

엔에스테크윈입니다.


우선 제품의 모델명이 필요합니다.

 

NEC제품인 경우 아래 접수방법에 따라 진행부탁드립니다.

비용은 지역에 따라 상이하오니 접수하시어 재문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타사 구매시 접수방법


▶ 유선 접수방법 : 080-022-1155(효성ITX(주) NEC 정식수입원 AS센터)
▶ 제품입고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동2로 57 (양평동4가, 이레빌딩) 1층
▶ 증상 및 연락처 간단하게 메모 후 제품에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 출장 시 출장비가 청구됩니다.

 
*택배발송시 주의점*

배송사고로 인한 파손이 있을 수 있어,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초등학교 강당 천장에 설치한 프로젝터입니다.

점검 중에 화면 밝기가 너무 어둡고 선명하지 않아서 

리모컨으로 메뉴에 들어가서 살펴보다가

렌즈보정을 눌렀더니, 화면은 밝아졌는데 초점이 안맞는 것처럼 화면이 뿌옇게 보입니다.

프로젝터를 껐다켜도 그대로이고, 초기화 시키는 메뉴도 못찾겠어요.

렌즈보정을 여러번 눌렀더니, 화면 크기가 축소되면서 점점 더 뿌옇게 되어서 이제 리모컨으로 메뉴도 확인이 불가해서 손을 쓸 수가 없습니다. 강당 천장에 설치된 것이라 프로젝터 본체를 제어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해결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장 및 수리가 필요한 경우라면 연락처가 수리비가 어느정도 나올지 알려주십시오.

다음글
영상 무선 연결 방법 문의 2024-12-02
이전글
답변입니다. 2024-11-29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엔에스테크윈 주식회사는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여,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 열람

  • - 게시물 열람 및 수정/삭제 메뉴 입니다.
  • - 글 작성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