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techwin
답변입니다.
등록일 : 2024-12-13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8091
안녕하세요
엔에스테크윈입니다.


NEC 장비 A/S 및 에러코드 확인방법입니다.

1) Status 1번 점멸 (메인보드 또는 렌즈덮게)

램프덮게 다시 껴보고 증상해결 안될시 A/S.

 

2) Status 2번 점멸 (온도에러)

먼지필터에 먼지제거 후 정상작동 여부 확인. 

프로젝터 위치 주변에 스스템에어컨(히터가 가까이 있는지 확인) 뜨거운 공기로 인한 

온도 증가로 프로젝터가 꺼질 수 있음.

 

3) Status 4번 점멸 (펜 에러)

프로젝터 내부에 공기순환을 위한 펜(쿨러). 

 

4) Status 6번 점멸 (발라스터 에러)

발라스터는 램프에 안전하게 전기 공급을 해주는 역할이며,

발라스터가 고장일 경우 프로젝터가 켜지지 않거나 사용 중 꺼지기도 함.

 

5) Status 9번 점멸 (아이리스 에러)

아이리스는 램프에서 나오는 빛의 밝기를 조절해주는 역할이며,

아이리스가 고장일 경우 전원 공급할 때 탁탁탁 소리가 날수있음.

 

3번) 4번) 5번) 증상 일 경우는 무조건 A/S 받아야합니다.



■ 타사 구매시 접수방법

▶ 유선 접수방법 : 080-022-1155(효성ITX(주) NEC 정식수입원 AS센터)
▶ 제품입고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동2로 57 (양평동4가, 이레빌딩) 1층
▶ 증상 및 연락처 간단하게 메모 후 제품에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 출장 시 출장비가 청구됩니다.

 
*택배발송시 주의점*
배송사고로 인한 파손이 있을 수 있어,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ㄴㅇ버트ㅜㄴ 눌러도 바뀌는게 없구요

뭐가 문제일까요

저번주까지는 사용했었습니다
 

다음글
답변입니다. 2024-12-13
이전글
답변입니다. 2024-12-13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엔에스테크윈 주식회사는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여,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 열람

  • - 게시물 열람 및 수정/삭제 메뉴 입니다.
  • - 글 작성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