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techwin
답변입니다.
등록일 : 2024-12-13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8094
안녕하세요
엔에스테크윈입니다.

사진상으로는 렌즈부분에 이상이 있어보입니다.
아래 접수방법 확인하시어 접수 바랍니다.


■ 타사 구매시 접수방법

▶ 유선 접수방법 : 080-022-1155(효성ITX(주) NEC 정식수입원 AS센터)
▶ 제품입고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동2로 57 (양평동4가, 이레빌딩) 1층
▶ 증상 및 연락처 간단하게 메모 후 제품에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 출장 시 출장비가 청구됩니다.

 
*택배발송시 주의점*

배송사고로 인한 파손이 있을 수 있어,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빔프로젝터 실행 시 위 사진과 같은 현상이 나타납니다.

 

1. 증상이 나타난 원인이 궁금합니다.

 

2. 해결을 위해서 필요한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A/S가 필요하다면 수리 진행을 할 예정 입니다.)

 

답변 요청 드립니다.

 


 

다음글
빔 프로젝터 화면 크기 조절 2024-12-16
이전글
답변입니다. 2024-12-13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엔에스테크윈 주식회사는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여,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 열람

  • - 게시물 열람 및 수정/삭제 메뉴 입니다.
  • - 글 작성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