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techwin
답변입니다.
등록일 : 2024-03-18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08004

안녕하세요 

엔에스테크윈 김승현주임입니다.

저희 엔에스테크윈에서 구매하셨을 경우 자사로 전화주실 경우 AS증상부터 입고절차를 도와드립니다.

 

타사에서 구매하셨다면 ?

 

구매처나 효성 ITX에 입고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080-022-1155(효성ITX AS)

감사합니다.?


--------------- [이전글] -----------------

안녕하세요 빔프로젝터 AS문의드립니다.

 

모델명 : NP-P554UG

 

사용중입니다.

 

사용 중 및 종료 후 시점에 빔프로젝트에서 딸깍딸깍 소음이 발생하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다음글
답변입니다. 2024-03-18
이전글
답변입니다 2024-03-18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엔에스테크윈 주식회사는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여,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 열람

  • - 게시물 열람 및 수정/삭제 메뉴 입니다.
  • - 글 작성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