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techwin
답변입니다.
등록일 : 2024-11-29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1139
안녕하세요

엔에스테크윈입니다.


램프교체가 필요해보입니다.

우선 제품마다 램프가 상이 하오니 제품명을 알려주신후 
출장접수 및 제품 입고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타사 구매시 접수방법


▶ 유선 접수방법 : 080-022-1155(효성ITX(주) NEC 정식수입원 AS센터)
▶ 제품입고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동2로 57 (양평동4가, 이레빌딩) 1층
▶ 증상 및 연락처 간단하게 메모 후 제품에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 출장 시 출장비가 청구됩니다.

 
*택배발송시 주의점*

배송사고로 인한 파손이 있을 수 있어,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램프 라는 표시등 에

 

빨간색 이 계속 뜨고

 

전원 안켜지네요  무슨 문제인가요 ??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다음글
답변입니다. 2024-11-29
이전글
강당에 설치한 빔프로젝터에서 리모콘으로 렌즈보정을 누른 후, 화 2024-11-26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엔에스테크윈 주식회사는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여,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 열람

  • - 게시물 열람 및 수정/삭제 메뉴 입니다.
  • - 글 작성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