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techwin
답변입니다.
등록일 : 2023-09-18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57825

안녕하세요. 엔에스테크윈 이상민 과장 입니다.

해당내용 확인하여 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문의사항 1644-0155 연락주세요.

--------------- [이전글] -----------------

담당자님 안녕하십니까?

대기업의 NEC 빔프로젝터를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고객 오승빈 입니다.

연락처 : 010-4448-7824

 

저희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빔프로젝터의 무선 연결 이상이 발생되었습니다.

유선으로 연결하였을때는 잘 되지만 무선연결이 수신되지 않습니다.?

천장에 설치가 되어있으며 제 생각으로는 기기에 꼽혀있는 USB형 무선렌카드에 문제가 생긴것 같습니다.

 

 

기존 사용하는 모델 NO는 NP-M420XVG  2Y40544UH (MANUFACTURED November 2012)입니다.

무선렌카드의 모델명은 NP02LM 입니다.

 

수리가 가능한다고 한다면 수리를 진행 요청 드리며, 불가능 하다면 새로운 빔프로젝터 구입을 위한 견적요청 드립니다.?

 

답변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다음글
답변입니다. 2023-09-18
이전글
받침대 부품 문의 2023-09-18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엔에스테크윈 주식회사는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여,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 열람

  • - 게시물 열람 및 수정/삭제 메뉴 입니다.
  • - 글 작성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닫기